8. 정보공유

[내돈내산] VT리들샷 일주일 사용 후기(feat.편평사마귀)

법화산호랑이 2024. 2. 14. 09:57

안녕하세요. 법호입니다.
요즘 리들샷이 하도 핫해서 구매해보았는데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다이소에도 소분되어 나온다고 하던데,,,
구하기도 힘들고, 함량이 조금 다르다고 해서  그냥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가격 : 리들샷 100 50ml 2개 세트, 44800원 )

오늘은 리들샷 사용법과  3~7일 정도 사용한 후기, 주의할 점을 공유해 드릴게요!

 

바르는 순서

 
1) 세안 - 마른 얼굴에 리들샷 - 세럼 - 수분크림
2) 세안 - 마른 얼굴에 리들샷 - 마스크팩
 
이렇게 하루씩 번갈아가면서 저녁에 사용했구요,
아침에는 폼클렌징으로 세안 후에 리들샷 사용하지 않고 메디힐 패드(아래 사진에 있는 하늘색) 5분 정도 올린 후에, 화장했어요.

 
 

결과는?

일단 효과는 대만족이었어요.
피부 요철이 가라 앉았고, 손으로 만져보면 매끈해졌다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리들샷 사용 전후 모습>
같은 조명, 같은 부위입니다.

리들샷 사용 전 ------------------리들샷 사용 3일 후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리들샷 100짜리를 4일 쓰고,
올리브영에서 샘플로 준 300짜리를 1일 쓰고, 그 후로 3일을 쉬었거든요!? (설연휴에 까먹고 안가져 감)
근데 갑자기 이마가 살짝 울퉁불퉁한 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평소에 편평사마귀가 있어서 거의 2년에 한번씩 연례행사로 지지는데..
작년 12월 말에 전체 다 제거해서  눈에 보일만큼 큰 편사는 없었거든요..
 
근데 이마에 편사인지, 좁쌀여드름인지 모를 무언가가 다다다다 7~8개정도? 생겨서....
일단 중단한 상태입니다. ㅠㅠ
지금 중단한지 이틀 정도 되었는데 살짝 가라 앉은거보니 좁쌀여드름인 것 같기도 하고..
완전히 가라앉는지 확인 한 다음에 다시 시작하려고해요.

현재 이마 상태

 
이마 사진 보시면 오돌토돌한게 잘 안보이는데,,,
왜 있잖아요 ~~  본인 눈에만 보이는 그런 ....
계속 화장실 가서 이마만 쳐다보게 되고... 암튼 그런 상태입니다 ㅠㅠ
 
 
 
그래도 저는 리들샷 효과가 너무 좋아서 이마만 가라앉는다면 다시 시작해보려고 해요.
아무래도 300은 저한테 좀 자극적인 것 같아서 100위주로 써야겠어요!
편사 있으신 분들은 조금씩 사용하면서 경과를 지켜보시며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저는 설명서대로 리들샷을 얼굴에 마구 문질렀는데(rubbing), 편사있으신 분들은 문지르지 말고 꾹꾹 눌러서 사용하면 더 나을 것 같아요.)
 
편사와의 전쟁은 정말 끝이 없네요 ㅠㅠㅠㅠㅠ
다음에 리들샷 후기 다시 가지고 올게요 ~~~